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김호중 성악 나이 프로필 고맙소 콘서트 팬카페 인스타 유튜브 미우새

 

김호중 프로필

김호중은 성악가이자 가수로 국적은 대한민국이며 경상남도 울산시 중구에서 1991년 10월 2일에 태어났다. 24년 현재 만 32세이며 나이답지 않은 외모로 화제가 되기도 했었다. 신체사이즈는 173cm, 86kg, 혈액형은 A형이다. 가족관계는 친척 인 SBS 9기 공채 개그맨이 있다.    

김호중 인스타

학력은 명정초등학교와 울산중학교를 졸업하고 경북예술고등학교에서 김천예술고등학교로 전학 후 졸업하였다. 그리고 한양대학교 성악과를 중퇴했다. 군대는 2020년 9월 10일~ 2022년 6월 9일 사회복무요원으로 복무하였다. 현재 소속사는 생각엔터테인먼트이고 데뷔는 2013년 3월 22일 디지털 싱글 나의 사람아로 데뷔하였다. 

인스타 바로가기

 

김호중 포토

김호중 인스타
김호중 인스타
김호중 인스타

 

김호중 활동

어릴때는 축구선수나 대통령 경호원이 꿈이었으며, 중학교 때 우연히 네순 도르마의 웅장함에 반해 성악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한다. 성악에 재능이 있었던 김호중은 경북예고에 합격하였지만 레슨비가 부족한 현실에 학교 생활을 제대로 하지 않았고 안 좋은 일을 하게 되며 퇴학 위기까지 처하게 되었다.

친할머니가 돌아가시면서 마음을 잡은 김호중은 2009년 놀라운 대회 스타킹에 출연하여 고등학생 파바로티로 화제가 되었으며, 이후 독일에서 연락을 받아 유학을 떠나 성악가로 활동하게 되었다. 스토리는 영화 파파로티로 제작되기도 하였다. 2019년 내일은 미스트롯에 출연하게 되며 대중에게 더 알려졌다. 

유튜브 바로가기

내일은 미스트롯 출연 이후 콘서트, 방송, 행사 등 다양하게 활동하던 김호중은 2020년 복면가왕에도 출연하였으며, 4년만에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하여 근황을 전했다. 2024년 3월 3일에 방송된 미우새에서는 건강상태에 적신호가 켜진 김호중의 모습이 방송되며 발목 수술이 필요한 상황이라는 충격적인 소식을 전했다.   

 

김호중 앨범,작품

  • 정규 1집 우리家
  • 클래식 1집 The Classic Album
  • 클래식 2집 PANORAMA
  • 나의 사람아
  • 너나 나나
  • 나보다 더 사랑해요
  • 할무니
  • 살았소
  • 빛이 나는 사람
  • 나의 목소리로
 

블로그 인기글

 

티아라 이아름 나이 프로필 전 남편 폭로 인스타 아동학대

이아름 프로필 걸그룹 티아라의 전 멤버였던 아름은 현재 배우이자 가수로 활동 중이며 1994년 4월 19일생 만 29세이다. 국적은 대한민국이고 울산광역시 중구에서 태어났다. 키는 167cm, 몸무게는 4

deux-blog.tistory.com

 

 

유니크 성주 아이돌 배우 나이 프로필 결혼 국적 인스타 유부남 인정

성주 프로필 유니크 성주는 본명 김성주로 인천광역시에서 1994년 2월 16일에 태어났으면 24년 현재 만 30세이다. 국적은 대한민국으로 가족관계는 아버지 어머니 형이 있고, 2024년 3월 2일 논란 끝

deux-blog.tistory.com